'박나래 주사이모' 직격탄 맞은 '나 혼자 산다', 메이저리거 김하성 등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나래 주사이모' 직격탄 맞은 '나 혼자 산다', 메이저리거 김하성 등장

뉴스컬처 2025-12-12 08:51:0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먹구름이 끼였다. MC 박나래가 '주사이모' 논란 등으로 활동을 중단한 가운데 '나 혼자 산다' 고정 멤버 샤이니 키에게도 불똥이 튄 상태다. 이런 가운데 메이저리거 김하성 편이 방송을 앞두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메이저리거 김하성의 비시즌 한국 라이프가 공개된다. 이날 김하성의 비시즌 체력 관리법이 공개된다. 트레이닝 센터를 찾은 그는 "한 시즌이 끝나면 부족한 부분들이 많이 느껴진다"라며 다음 시즌을 위한 완벽한 몸과 컨디션을 만들기 위해 준비의 시간을 보낸다고 밝혔다.

'나 혼자 산다' 김하성.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김하성. 사진=MBC

특히 엄청난 파워와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김하성은 "어릴 때는 너무 말랐었다"라며 과거의 모습도 공개한다. 현재의 피지컬과 힘을 기르기 위해 그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 감탄을 자아낸다.

김하성은 타격에 필요한 순간적인 힘과 회전력을 위해 공을 벽에 내던지고, 바닥에 내리꽂는 등 무자비한 파워를 보여준다. 또한 어깨 수술 이후 경기력 향상을 위해 체계적인 보강 훈련에 매진 중이라고 전한다.

메이저리거의 관리는 끝나지 않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하성이 야구 기술 훈련에 돌입한 모습도 담겨 있다. 최고의 유격수로서 놀라운 수비력을 자랑하는 김하성의 훈련은 땅볼 처리, 송구에 이어 타격 연습까지 이어진다. 이와 함께 "골드 글러브 반납해!" "집중해라" 등 그를 지도하는 '호랑이 코치(?)'의 살벌한 불호령이 쏟아진다. 자신의 훈련 모습을 모니터링하는 김하성의 진지한 눈빛 속에서 야구를 향한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김하성의 비시즌 관리법은 12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gm@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