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제공 | 물고기뮤직
[스포츠동아|이정연 기자] 임영웅이 2025 전국투어 콘서트 전 지역,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또 한 번 ‘올 매진 신화’를 완성했다.
11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오픈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부산 공연 예매는 시작과 동시에 ‘피켓팅’ 속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마지막 지역인 부산까지 매진을 찍으며 임영웅의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번 2025 전국투어는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전 지역 전석 매진을 이어가며 흥행을 굳혔다. 부산 역시 예외 없이 빠른 속도로 좌석이 모두 팔리며, 이번 투어 역시 전 회차 올 매진이라는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공연에서 임영웅은 정규 2집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는 메가 히트곡들로 셋리스트를 채우고 있다. 감성 짙은 무대와 함께 한층 화려해진 연출, 대형 스크린을 통한 시야 스트레스 최소화로 어느 자리에서든 임영웅을 가까이 느낄 수 있게 해 관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인천에서 포문을 연 ‘IM HERO’ 콘서트는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뒤, 광주로 무대를 옮겨 하늘빛 축제를 이어간다. 광주 콘서트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이후 임영웅은 2026년 1월 2일부터 4일까지 대전,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공연으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