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안절부절하더니…“43년 만에 첫 경험” 고백 (‘맛녀석’)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황제성, 안절부절하더니…“43년 만에 첫 경험” 고백 (‘맛녀석’)

TV리포트 2025-12-12 01:10:10 신고

[TV리포트=노은하 기자] 코미디언 황제성이 ‘국물 닭발’에 첫 도전하는 순간을 맞았다. 12일 방송되는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반전 식당 특집’ 첫 번째 편이 전파를 타며, 멤버들이 예상 밖의 매력을 지닌 식당들을 찾아 나선다. 이날 코미디언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성수 한복판에 자리한 정체불명의 ‘연구실 콘셉트’ 공간에서 먹방 여정을 시작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두 번째로 방문한 식당은 숙주 국물 닭발로 유명한 곳이다. 문세윤은 주변을 둘러보고 “닭발 느낌이 하나도 안 난다”라며 놀라워한다. 음식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국물부터 맛보고 “국물이 진짜 미쳤다”, “닭발 먹기 전에 숙주만으로 끝났다”라며 감탄을 멈추지 못한다.

이때 닭발을 처음 먹어보는 황제성은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하기 전 “닭발 먹는 법 좀 가르쳐줘라”, “이거 어떻게 먹어야 되는 거냐”라며 연신 주변을 살피며 어쩔 줄 몰라 한다. 황제성은 옆에서 능숙하게 닭발을 뜯으며 여유를 부리는 김해준에게 ‘이렇게 먹으면 되냐”라고 묻는 모습은 그 자체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한 입을 조심스레 맛본 뒤 황제성의 표정은 순식간에 달라진다. 그는 “생각한 맛이 아니다”, “이거 너무 맛있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이후 폭풍 흡입 모드를 가동하며 멤버들까지 놀라게 한다. 황제성은 “이게 거의 내 첫 단추다”라며 생애 첫 닭발 도전임을 고백하자, 김해준은 “첫 단추를 너무 높게 끼웠다”라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번 특집은 제목 그대로 각 식당마다 숨겨진 ‘반전 포인트’가 마련돼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음식의 비주얼부터 공간 콘셉트, 예상치 못한 비밀 요소까지 다채로운 반전이 준비돼 있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할 전망이다.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의 ‘반전 식당 특집’은 12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