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모바일 액션 RPG '이노티아4'를 스팀에 선보이고 PC 버전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노티아4는 전 세계 누적 2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노티아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이다. 2012년 애플 앱스토어에서 글로벌 론칭 이틀 만에 유료 앱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도 출시돼 현재까지 전 세계에서 서비스 중이다. 어둠의 암살자 '키얀'과 빛의 성녀 '유샤'의 운명적 사랑과 대립을 담은 드라마틱한 스토리라인이 호평 받았다.
컴투스는 이번 스팀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유저들이 더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만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스팀 버전은 모바일 버전을 단순히 PC로 이식하는 것을 넘어, PC 게이머들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맞춤형 플레이 환경을 선보였다. 고해상도 모니터에서도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그래픽과 UI를 적용했으며,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 컨트롤러도 완벽하게 지원해 키보드·마우스 조작과는 또 다른 편의성을 제공한다.
암흑 기사, 암살자, 워락 등 총 6가지 클래스를 육성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별로 준비된 90여 가지 스킬을 조합해 전략적인 파티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막과 설원 등 다양한 테마를 아우르는 400개 이상의 맵을 탐험하고, 메인 스토리 엔딩 이후에는 한계에 도전하는 '무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도전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