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 2’ 20시즌 ‘벤데타’가 10일부터 시작된다. 신규 영웅 벤데타, 겨울 축제 시즌을 맞아 다시 돌아온 환상의 겨울나라, 새로운 영웅과 신규 최상위 등급이 추가되는 스타디움 업데이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제공=블리자드
시즌 시작과 함께, 첫 근접 공격 영웅 벤데타가 정식으로 합류한다. 악역 영웅 벤데타는 전투가 치열해질수록 더욱 강해지는 캐릭터다.
겨울 축제 시즌을 맞아 돌아온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는 10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많은 사랑을 받은 숨바꼭질 모드 ‘꼭꼭 숨어라’를 겨울 테마로 꾸며진 익숙한 전장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벤트 초반 2주 동안은 소품으로 변신해 숨어 있거나 변장한 상대를 추적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중반부에 접어들면 소품들이 깨어나서 반격에 나설 수 있게 된다. 꼭꼭 숨어라 모드를 즐기는 동안 ‘얼어붙은 악마 정크랫’과 ‘얼어붙은 등산객 캐서디’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환상의 겨울나라와 기타 모드에서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겨울 쿠키를 모을 수 있고, 모은 겨울 쿠키를 취향에 맞는 꾸미기 아이템을 골라 진행할 수 있는 세 가지 보상 트랙에 사용해 ‘산타요정 트레이서’, ‘크람푸스 정크랫’, ‘산타클로스 토르비욘’ 스킨을 각각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20시즌 시작과 함께, 스타디움도 변화한다. 둠피스트와 우양이 스타디움에 새롭게 뛰어들고, 전면 개편된 캐서디도 가세해 플레이 전반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상위 500위 단계’가 추가되고, 등급 시스템이 초기화돼 새롭게 승급할 기회가 열린다.
이 밖에도, ‘캡슐 기관포 오리사’ 신화 무기 스킨과 ‘신성한 무법자 캐서디’ 신화 스킨, 포근한 컬렉션, 북부 컬렉션, 은행 강도 컬렉션 등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상점 수집품, 업데이트된 경쟁전과 상위권 영웅 대상 통합 소셜 노출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