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보드게임카페창업 브랜드 스핀박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예비 창업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스핀박스는 24시간 무인 운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인건비 부담을 줄여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구축해 온 브랜드로, 최근 소자본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점주들 사이에서 선택지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네 가지 핵심 혜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먼저 가맹비, 교육비, 보증금 전액 지원을 통해 창업 초기 고정비 부담을 낮췄다. 창업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비용을 본사에서 지원하는 방식으로, 초기 진입 장벽을 완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여기에 선착순 20개 지점에 한해 로열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장기적으로 반복되는 운영 비용을 줄여 예비 점주들이 보다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조치다.
업종 변경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점주를 위한 지원도 마련됐다. 기존 점포 철거 비용을 지원해 전환 창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부담을 줄이는 한편, 전문 인력이 기존 점포의 입지와 상권을 분석해 최적화된 상권 개발 전략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입지 선정부터 오픈 단계까지 전반적인 창업 준비가 보다 체계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한다.
스핀박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불필요한 초기 비용을 줄이고, 선착순 로열티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예비 점주들이 2026년 안정적으로 창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스핀박스의 창업 프로모션 및 상담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