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즈게임즈는 9일 자사가 개발 및 직접 서비스 예정인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다크디셈버’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니즈게임즈 제공
‘다크디셈버’는 자사 대표작 ‘언디셈버’의 프리퀄 세계관을 다룬 작품으로, 장대한 스토리와 강렬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RPG다. ‘언디셈버’에서는 보지 못했던 열두 신의 계획과 그 계획 속에서 태어난 특별한 존재, ‘시리안족’이라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담을 그린다.
이용자들은 직업별 고유 스킬과 룬 연계, 패시브 마스터리, 탈리스만, 아이템 제작 및 강화 등 다양한 육성 요소를 통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완성해 나갈 수 있다. 전투 콘텐츠로는 난이도 선택을 통해 단계적으로 도전할 수 있는 ‘혼돈의 심연’, ‘혼돈의 심연’ 진행 과정에서 낮은 확률로 개방되는 보너스 던전 ‘혼돈의 신역’, 전 지역의 보스를 전략적으로 공략하는 ‘망각의 회랑’, 몰려오는 적을 처치하며 끝없이 이어지는 전투를 펼치는 웨이브 디펜스형 콘텐츠 ‘차원균열 벨레스’, 협동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다크디셈버’는 모든 사전등록 참여자에게 한정 코스튬 ‘낙인의 광전사’(버서커), ‘낙인의 매복자’(레이븐), ‘낙인의 이단자’(모르가나) 중 하나를 플레이 중인 캐릭터 클래스에 맞춰 지급하며, 한정 펫 ‘플링크’와 한정 칭호 ‘불멸의 결속’을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니즈게임즈 임명훈 대표는 “‘다크디셈버’의 사전등록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며, “유저분들께서 다크 판타지 액션 RPG의 깊이 있는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