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의 정식 데뷔를 향한 솔직한 질주가 시작된다.
9일 엠넷플러스는 ALPHA DRIVE ONE의 새 오리지널 리얼리티 ‘ALPHA DRIVE ONE Let's Go’(알파드라이브원 렛츠고)를 오는 23일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ALPHA DRIVE ONE Let's Go’는 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 등 여덟 멤버가 '데뷔'라는 목적지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을 담는다.
특히 글로벌 K팝 시상식 '2025 MAMA AWARDS'에서의 팀 첫 무대 준비 비하인드부터, 멤버 전용 차량인 '알파카' 안에서 펼쳐지는 솔직한 대화와 고민 등 이들의 특별한 일상과 감정들이 생생하게 기록될 예정으로 주목된다.
리얼리티 ‘ALPHA DRIVE ONE Let's Go’는 오는 23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화요일 밤 8시 엠넷플러스에서 최초 공개되며, 하루 뒤인 수요일 밤 8시 Mnet에서 순차 방송된다.
제작진은 "MAMA AWARDS 첫 무대를 발판으로 본격 데뷔를 앞둔 ALPHA DRIVE ONE의 '지금 이 순간'을 가장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담아내고자 했다"며 "멤버들이 느끼는 설렘과 긴장, 서로를 향한 응원까지 '주행 기록'이라는 콘셉트로 풀어냈다"고 전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