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DAY6 성진과 Young K(영케이)가 포근한 비주얼 감각과 함께, 데뷔 첫 시즌송으로 비칠 따뜻한 겨울 낭만을 예고했다.
지난 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DAY6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 콘셉트 컷 중 성진·Young K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배경으로 공식 캐릭터 쁘띠멀즈와 함께한 성진의 훈훈한 분위기와 레드 니트 착장과 함께 해사한 미소를 띠고 있는 Young K의 설레는 비주얼 흐름을 담고 있다.
이는 곧 공개될 신곡의 밝고 경쾌한 연말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가늠케 한다.
새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데뷔 이후 처음 발표하는 시즌송이다. 이번 앨범은 올 한 해 꽉 찬 행보를 함께해 준 팬덤 '마이데이'를 향한 따뜻한 겨울 인사가 될 전망이다.
한편 DAY6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를 발표하며, 이후 19~21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를 개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