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수 기자] JTBC ‘아는 형님’이 오는 12월 6일(토) 밤 9시에 방송된다. 이날은 ‘뼈말라 VS. 살올라’ 특집으로 개그맨 이윤석, 가수 던, 배우 이호철, 개그맨 김규원과 형님들이 함께한다. 이들은 유쾌한 말솜씨로 형님들을 사로잡고 음식과 생활에 관한 상반된 에피소드를 나누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윤석은 “술 마실 때도 안주를 잘 먹지 않는다. 그래서 30년 술친구 이경규는 내가 회를 못 먹는 것도 모른다”라며 소식좌의 고충을 이야기한다.
던은 “사람들이 많은 곳에 가면 기가 빨려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파리 패션위크에서 자레드 레토가 먼저 나에게 다가와 같이 사진을 찍었다. 알고 보니 내가 아픈 줄 알고 먼저 말을 걸었던 것”이라며 병약한 이미지로 인한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이호철도 “어릴 때 유난히 큰 덩치 때문에 맞는 옷이 없이 개량 한복을 입고 다녔다”는 일화를 전한다. 김규원은 “인스턴트나 튀김을 자주 먹으면 살이 그냥 찌는데, ‘탄-단-지’를 지켜서 아귀찜, 김치찜 등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챙겨 먹으면 밸런스가 맞춰져 살이 예쁘게 찐다”며 비법을 전해 형님들을 폭소케 한다.
이윤석, 던, 이호철, 김규원의 거침없는 입담이 절정에 달하는 이날 방송은 6일(토) 밤 9시 JTBC ‘아는 형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JTBC ‘아는 형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