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한채은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지혜가 시술 '꿀팁'을 공개했다.
4일 손연재의 유튜브 채널에는 '언니 왜 더 어려졌어요? 100만 유튜버 선배님 지혜언니와 3시간 수다떨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이지혜가 등장해 손연재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와 만난 손연재는 "더 뭔가 뽀송해지셨다"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이지혜는 "뽀송만이 아니다. 다 그런 게 있다. 우리 채널에 다 나왔다"라며 웃었다. 앞서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인중축소술을 받았다고 고백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두 사람은 카페를 찾아 이야기를 나눴다. 이지혜는 평소 체중 관리를 열심히 한다고 전하면서 "얼굴 튜닝(?)도 가끔 한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피부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레이저부터 관리까지 진짜 다양한 거 해보니까 결론은 누가 뭐가 좋다고 해서 나한테 맞는 게 아니더라"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이지혜는 "나한테 맞는 시술을 찾는 게 중요하다. 미적 감각과 기계가 다양하게 있는 병원을 선택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내 얼굴에 대한 파악을 정확하게 하는 선생님을 만나야 한다"라며 "페이닥터를 5년 하고 개원한 지 3~4년 된 안정된 병원, 의사가 직접 상담하는 병원을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또 가장 만족했던 시술은 실리프팅이라면서 "효과가 명확하게 눈에 드러나서 좋았다"고 전했다.
사진=손연재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한채은 기자 codms984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나래, 1억대 '갑질' 피소 "부동산 가압류신청…은닉 우려"
- 2위 류중일 감독, '고3 제자와 호텔 드나든' 前 며느리 처벌 요구
- 3위 '이경실 아들' 손보승, 군 복무 중 달걀 판매…국방부 감찰 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