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X 볼드페이지, 레오파드부터 미니멀 수트까지… 실험적 스타일링 완성츠 확장 시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강남 X 볼드페이지, 레오파드부터 미니멀 수트까지… 실험적 스타일링 완성츠 확장 시도

스타패션 2025-12-04 16:52:00 신고

/사진=볼드페이지, 강남 화보 공개…K-컬처 콘텐츠 확장 시도
/사진=볼드페이지, 강남 화보 공개…K-컬처 콘텐츠 확장 시도

글로벌 K-컬처 디지털 매거진 볼드페이지(Bold Page)가 가수 겸 방송인 강남과 함께한 오리지널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강남의 기존 에너지에 성숙하고 실험적인 무드를 더해, 스타의 다양한 면모를 발굴하려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볼드페이지는 한국을 포함한 7개국(일본, 대만, 인도, 멕시코 등)에서 동시 운영되는 글로벌 멀티 SNS 매거진으로, 뉴스, 동영상 인터뷰, 숏폼, AI를 활용한 뮤직 비디오 등 다채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이며 K-컬처 기반의 글로벌 엔터테크 미디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볼드페이지, 강남 화보 공개…K-컬처 콘텐츠 확장 시도
/사진=볼드페이지, 강남 화보 공개…K-컬처 콘텐츠 확장 시도

이번 화보에서 강남은 기존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보여온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과는 다른, 깊이 있는 페르소나를 드러냈다. 레오파드 텍스처의 글램 무드, 아트워크 기반 데님 셋업, 미니멀 수트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콘셉트를 소화하며 그의 또 다른 면모를 부각했다. 볼드페이지 관계자는 "스타의 이미지를 재해석하고 새로운 챕터를 여는 것이 볼드페이지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이라며, 이번 화보가 그 방향성을 명확하게 보여주는 결과물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촬영은 볼드페이지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팀이 콘셉트 개발부터 스타일링, 포토 디렉팅까지 전 과정을 총괄했다. 대중에게 익숙한 인물의 숨겨진 가능성을 탐색하며, 새로운 해석에 집중하는 과정을 거쳤다. 강남 역시 촬영을 통해 "낯설지만 앞으로 더 탐구해보고 싶은 영역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근 글로벌 미디어 시장에서는 K-컬처 콘텐츠의 영향력이 증대되며, 스타의 매력을 다각적으로 조명하는 기획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다. 볼드페이지가 팬덤과 산업을 연결하는 '브리지' 역할을 목표로 디지털 플랫폼과 AI 기술을 결합하는 방식은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선 새로운 미디어 모델로 분석된다. 이는 콘텐츠 소비 방식의 변화와 팬덤 확산이라는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볼드페이지는 이번 강남 오리지널 화보를 한국을 포함한 7개국 SNS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채널 〈동네친구 강나미〉의 확장 콘텐츠와 볼드페이지 공식 유튜브 인터뷰를 통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