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앤북 = 송영두 기자]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 ‘2025 Merry Gain’s Day’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하며 연말 팬 이벤트 기대감을 높였다. 송가인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5 Merry Gain’s Day!’라는 글과 함께 행사를 알리는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행사의 개최일과 장소로 20일 일지아트홀이 명시되어 있으며, 송가인은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검은 풍선을 한 손에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지난해에도 생일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한 ‘Merry Gain’s Day’를 열었던 송가인은 이번 행사로 다시 한 번 팬들과 가까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송가인의 생일은 오는 26일이다.
송가인은 2012년 싱글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해 올해 데뷔 13주년을 맞았다. 올해 2월에는 정규 4집 ‘가인;달’을 발매하며 타이틀곡 ‘아사달’로 호평을 받았고, 4월부터 운영 중인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해 활발한 팬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송가인은 오는 12월 방송되는 TV조선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4’의 마스터로 합류해 방송가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업계 관계자는 “연말 시즌 팬 행사와 방송 활동이 맞물리며 송가인의 연말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며 “특히 팬덤과의 직접 교감이 가능한 단독 행사인 만큼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번 행사에서 특별한 무대와 팬 교류 프로그램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식 예매 일정 및 프로그램 세부 내용은 추후 소속사 및 송가인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Copyright ⓒ 뉴스앤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