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경기 부천시 중동사랑시장 협동조합과 협력해 전통시장 특색을 담은 밀키트 17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중동사랑시장 밀키트 70% 할인 기획전
이번 '부천 중동사랑시장 기획전'은 배민의 택배 커머스 서비스 '배민 전국특가'에서 열린다. 부천산업진흥원과 협력해 중동사랑시장 특화 상품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판매 품목은 추억의 떡볶이, 고추장 제육볶음, 매콤 주꾸미 볶음, 자연함박 한우 스테이크, 자연함박 오리지널, 자연함박 매운맛, 우삼겹 된장찌개, 돼지 묵은지 김치찌개, 고등어 무조림, 순두부찌개, 소불고기, 꽃게 매운탕, 떡갈비, 된장찌개·떡볶이·생선조림·제육볶음·일반 양념 세트 등 총 17종 35개 상품이다.
판매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 쿠폰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할인 쿠폰과 별도로 기간 한정 자연함박 상품은 특가로 판매한다. 배민 앱 내에서는 메인 홈과 '전국특가', '함께가게' 카테고리에 별도 배너를 내세워 홍보한다. 모든 상품은 단품 구매 시에도 무료 배송된다.
앞서 배민은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부천 중동사랑시장과 협력해 밀키트를 판매했다. 그 결과 전월 동기인 9월 14일부터 27일까지 2주간과 비교해 매출이 약 60배 증가했다.
중동사랑시장 상인회 김경완 회장은 "이번 배민 전통시장 밀키트 기획전을 통해 온라인 판매 경쟁력이 강화됐다"며 "내년부터는 이를 바탕으로 해외 수출시장 진출에도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아한형제들 지속가능경영센터 김중현 센터장은 "전통시장 특색을 살린 상품들이 배민 앱을 통해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를 확보하고 매출 증진에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