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초로 보는 기사 요약
김고은은 넷플릭스 ‘자백의 대가’에서 맡은 사이코패스 모은 역을 위해 숏컷을 감행했습니다.
」김유정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친애하는 X’를 통해 소시오패스 백아진을 연기합니다.
」도경수는 디즈니플러스 ‘조각도시’로 배우 인생 첫 악역이자 사이코패스 역에 도전했습니다.
」수지는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사회적으로 학습된 사이코패스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
인스타그램 @ggonekim
넷플릭스
김고은
넷플릭스 '은중과 상연'에서 밝고 따뜻한 은중 역을 연기한 김고은이 12월 5일 공개될 ‘자백의 대가’에서 사이코패스로 변신합니다. 그동안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 ‘작은아씨들’, ‘파묘’, ‘대도시의 사랑법’, ‘은중과 상연’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왔는데요. 사이코패스 역은 처음입니다. 그녀는 ‘자백의 대가’ 모은 역을 위해 파격 숏컷을 했는데요. 김고은은 “캐릭터를 생각했을 때 짧은 머리의 이미지가 떠올랐다”며 머리를 자른 이유를 전했습니다. 이 작품을 찍으면서 상대 배우인 ‘칸의 여왕’ 전도연에게 칭찬을 많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김고은이 이번 작품으로 어떤 연기 변신을 시도했을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인스타그램 @you_r_love
인스타그램 @you_r_love
김유정
김유정 주연의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친애하는 X’는 최종화를 앞두고 티빙 신규 구독자 기여도 4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유정이 연기하는 백아진이란 인물은 타인을 조종하는 소시오패스인데요. 김유정은 드라마 속 폭력 장면을 촬영할 때는 과몰입해 실제로 현장에서 실신한 적이 있다고 할만큼 극에 몰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준서 역을 연기한 배우 김영대는 김유정의 기에 쫄았다고 밝히기도 했죠. 해사한 미소 속 감춰진 김유정의 색다른 모습을 이 작품에서 만나보세요.
인스타그램 @tvn_joy
디즈니플러스
도경수
디즈니플러스 ‘조각도시’에서 도경수는 사이코패스 성향을 지닌 인물 ‘요한’을 연기합니다. 그의 연기 인생에서 처음으로 맡은 악역인데요. tvN 예능 ‘콩콩팡팡’에서 이광수,김우빈에게 잡도리 당하는 모습만 기억한다면 오산입니다. 예능에서 보여준 모습과 180도 다른 모습으로 작품에 빠져들게 하거든요. 이질감없이 작품에 집중하게 하는 것을 보면 그는 천상 배우가 맞는 듯 합니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새로운 형태의 빌런을 선보이는 도경수가 궁금하다면 ‘조각도시’를 찾아 시청해보세요.
인스타그램 @skuukzky
인스타그램 @skuukzky
수지
최근 사이코패스, 소시오패스 등 반사회적 성향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운 작품이 크게 늘어났는데요. 그 시작에는 수지가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반사회적 인격장애를 지닌 기가영 역으로 물꼬를 튼 것이죠. 수지는 이전 연기한 캐릭터와 겹치는 지점이 없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캐릭터를 고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녀는 이 작품을 통해 화려한 수지, 잘생긴 수지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다양한 모습을 연기해냈으니 수지의 ‘잘생쁨’ 모먼트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