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예능, 글로벌 통했다…'케냐 간 세끼' 넷플릭스 TV쇼 5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영석 예능, 글로벌 통했다…'케냐 간 세끼' 넷플릭스 TV쇼 5위

이데일리 2025-12-03 09:34:3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케냐 간 세끼’가 글로벌에서도 인기를 끌며 K예능의 저력을 과시했다.

(사진=넷플릭스 공식 웹사이트)


3일 넷플릭스 투둠(Tudum) 톱 10 웹사이트에 따르면 ‘케냐 간 세끼’는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19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하며 글로벌 톱 10 TV쇼(비영어) 부문 5위, 대한민국 톱 10 TV쇼(비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여기에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대만 톱 10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케냐 간 세끼’는 예능계 ‘히트 메이커’로 통하는 나영석 사단과 ‘웃음 메이커’로 통하는 이수근, 은지원, 규현 그리고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수근, 은지원, 규현과 나영석 사단의 조합을 기다렸던 시청자들은 ‘아는 맛’ 여행 예능의 등장을 반겼고, 공개 후 그 기대는 호평으로 이어졌다.

(사진=넷플릭스)


‘케냐 간 세끼’ 공개 직후 주한 케냐 대사관에서는 “나영석 사단이 여행지로 케냐를 선택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케냐의 자연, 야생 동물 그리고 따뜻한 사람들의 매력을 유쾌하게 담아낸 프로그램이라 많은 분들이 즐겁게 시청하실 것 같다. 이 시리즈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케냐의 진짜 아름다움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지난 2일 공개된 4~6회에서는 세끼 형제들이 본격적으로 사파리 투어에 나서며 흥미를 자극했다. 어디에서도 경험하지 못한 ‘사파리 뷰’ 식사와 열기구 체험, 게임 드라이브 코스는 케냐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했다. 여기에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마피아 게임과 이어 말하기 게임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폭소를 자아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