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시즌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산타 깜짝 방문 이벤트
(춘천=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레고랜드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연말과 겨울시즌을 맞아 이색적인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레고랜드는 호텔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12월과 내년 2월 두달간 '레고랜드 프라이빗 미니 투어'를 운영한다.
동절기 레고랜드 파크가 열리지 않는 평일 중 특정일에 호텔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4D 씨어터 등 놀이시설 일부를 이용하도록 한 것이다.
이와 함께 주말 호텔을 찾는 방문객에게 '세컨 데이 프리 패키지'를 운영한다.
겨울시즌 이번 패키지를 통해 금요일과 토요일에 체크인하고 당일 레고랜드 방문을 하는 투숙객에게 체크아웃날에 사용하는 레고랜드 입장권을 무료로 주는 행사다.
또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아 8일부터 내년 1월까지 '윈터 스윗 패키지'도 한시적으로 출시한다.
객실 1박에 산타와 루돌프, 크리스마스 트리 등이 장식된 롤케이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관련 미니피겨 3종, 레고랜드 전용 장갑 등이 선물로 구성된다.
특히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산타 깜짝 방문 패키지'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또는 25일에 체크인하는 투숙객 한정으로 호텔 객실로 산타클로스가 찾아가 선물 보따리 속 부모가 미리 준비한 선물상자를 전달한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연말연시 레고랜드 호텔을 찾은 방문객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k@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