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뮤지션으로 컴백한 크리스탈(정수정)과 함께한 디지털 커버 3종을 공개했다. 데뷔 16년차, K-팝 대표 아이돌에서 배우로 스크린 안팎을 넘나들며 거침없는 매력을 발산해 온 그녀. 지난 11월 27일 첫 솔로 싱글 〈솔리터리(Solitary)〉를 통해 뮤지션으로 컴백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랄프 로렌 컬렉션 2025 폴 시즌과 함께 한 이번 화보의 제목은 ‘Beyond the Frame’. 스튜디오에 설치된 커다란 LED에 펼쳐진 설산과 석양, 말 등 랄프 로렌을 떠올리게 하는 이미지 위로 크리스탈은 독보적인 ‘시크미’를 뽐냈다. 랄프 로렌과 오랜 인연을 이어 온 크리스탈답게 로맨틱한 러플 블라우스부터 빈티지한 페이즐리 패턴, 홀리데이에 딱인 체크 셋업까지 모든 룩을 완벽소화하며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더했다.
크리스탈의 커버 및 화보는 〈하퍼스 바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의 디지털 콘텐츠는 〈하퍼스 바자〉 공식 웹사이트(www.harpersbazaar.co.kr), 〈하퍼스 바자〉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harpersbazaar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