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세’ 전원주, 황혼열애 고백…”6살 연하 만나니 얼굴도 젊어져”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86세’ 전원주, 황혼열애 고백…”6살 연하 만나니 얼굴도 젊어져” [RE:뷰]

TV리포트 2025-12-01 00:44:45 신고

[TV리포트=배효진 기자] 배우 전원주가 6세 연하 남자친구와 교제 중임을 전하며 활발한 연애 중임을 공개했다.

지난달 29일 채널 ‘클레먹타임’에 올라온 ’87세 전원주, 6살 연하남과 황혼열애 고백’ 영상에서 그는 MC 이동준의 질문을 통해 연애 사실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이동준이 남자친구 여부를 묻자 전원주는 “왜 없냐. 있다”며 단호하게 답했고, 이어 “노인네보다 어린 남자를 만나니 확실히 활력소가 된다”고 말하며 연하 남친과의 관계가 현재 자신에게 큰 힘이 되고 있음을 강조했다.

이동준이 연령 차이를 추가로 묻자 전원주는 “대 여섯살 어리다”고 전했다. 전원주는 남자친구의 건강 상태에 대한 질문에 “산에도 올라간다”고 설명하며 활동적인 일상을 공유했다.

또한 전원주는 연인과 즐기는 데이트 코스도 숨김없이 털어놓았다. 그는 “손잡으려고 산에도 간다. 나 좀 잡아달라 하고 꼭 잡고 내가 안 놓는다. 그 사람은 도로 손을 빼려고 애쓰는데 내가 꽉 잡고 끝까지 올라간다. 노래방도 가고 나이트클럽도 간다”고 말하며 익살스럽고 솔직하게 두 사람의 데이트 풍경을 묘사했다.

외모 관리에 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전원주는 흰머리는 염색으로 관리한다고 전하며 “그래도 얼굴은 아직 그렇게 쭈글쭈글하진 않다. 젊은 남자하고 다니니 활력소가 생겨서 얼굴도 젊어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전원주가 가감 없이 털어놓은 연애담을 통해 많은 누리꾼의 관심을 다시 한번 집중시키며,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몸소 증명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배효진 기자 bhj@tvreport.co.kr / 사진= 채널 ‘클레먹타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