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신화 '굿 굿바이', 화사X박정민 시너지 폭발! MV 조회수 5천만 뷰 돌파 '신드롬급 롱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역주행 신화 '굿 굿바이', 화사X박정민 시너지 폭발! MV 조회수 5천만 뷰 돌파 '신드롬급 롱런'

메디먼트뉴스 2025-11-30 14:28:38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화사의 이별 발라드 '굿 굿바이'가 발매 한 달여 만에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5천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역주행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청룡영화상 레전드 무대 이후 신드롬급 롱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지난달 15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 공개된 화사(Hwa Sa)의 '굿 굿바이 (Good Goodbye)' 뮤직비디오는 29일 오후 2시 43분께 5천만 뷰를 넘어서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다.

'좋은 안녕이 가능한지'에 대한 물음에서 시작된 이 곡은 상대의 행복을 바라는 따뜻한 이별 노래다. 뮤직비디오 공개 당시부터 화사와 배우 박정민의 특급 시너지가 곡의 매력을 극대화하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19일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제46회 청룡영화상’의 축하 무대가 결정적인 역주행 계기가 되었다. 맨발의 화사와 박정민이 선보인 애틋한 케미스트리는 현장 관객과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이 시상식의 '레전드 무대'로 자리매김했다.

이 무대를 본 팬들은 "화사는 진짜 예술가", "라이브 시상식을 한순간 라라랜드로 만드네", "모든 장면이 영화"라는 등 극찬을 쏟아냈다.

청룡영화상 무대 이후 '굿 굿바이'는 공개 38일째인 22일 오전부터 멜론 톱100, 핫100은 물론 벅스, 플로 등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점령했다. 가히 '신드롬급' 인기를 입증하듯 29일 오전 역시 해당 차트들에서 여전히 1위를 고수하며 '역주행'에 이은 '롱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화사는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 굿바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무엇보다도 근사한 이별 남자친구가 되어 주신 정민 선배님. 잊지 못할 아름다운 순간들과 뜻깊은 자리에서 마지막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박정민에게도 각별한 고마움을 표했다.

화사는 2023년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뒤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