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겨울방학을 맞아 해외호텔과 에어비앤비 숙소 예약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KB국민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제외) 고객을 위한 ‘아고다 최대 10% 즉시할인’ 이벤트가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은 KB Pay 이벤트 내 KB국민카드 전용 아고다 페이지를 통해 해외호텔을 예약하고, 달러(USD)로 결제하면 최대 10%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감성숙소 예약 에어비앤비, 최대 10% 페이백!’ 행사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된다. 이 행사는 KB국민 비자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기업, 비씨 제외)로 에어비앤비에서 100달러(USD) 이상 결제하면 KB Pay 외화머니 10달러(USD)를 제공하는 혜택이다.
한편, KB국민 마스터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고객(기업, 비씨, 마에스트로 제외)을 위한 ‘에미레이트항공 최대 14만원 즉시 할인’ 행사는 2026년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KB Pay 이벤트 내 ‘바로가기’를 통해 인천 출발, 두바이 또는 유럽 전역으로의 왕복 항공권을 결제할 경우, 프로모션 코드(KRMCC25)를 입력하면 이코노미 클래스 최대 9만원, 비즈니스 클래스 최대 14만원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 이벤트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 내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에 카드 등록 후, 일본 백화점, 중국 알리페이, 유럽 쇼핑몰 등 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이용 시 최대 10%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