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 윤시윤에게 납치됐다”...창고에서 발견된 ‘호구도기’('모범택시3')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제훈, 윤시윤에게 납치됐다”...창고에서 발견된 ‘호구도기’('모범택시3')

뉴스컬처 2025-11-29 13:17:0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모범택시3’ 이제훈과 윤시윤의 일촉즉발 대치 순간이 포착됐다.

시청률 동시간대 1위이자 금요·주간 미니시리즈 전체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가운데(3회, 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 오늘(29일) 방송되는 4회를 앞두고 공개된 스틸이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도기(이제훈 분)와 무지개 히어로즈가 중고차 계약을 미끼 삼아 수많은 악행을 저지르는 ‘중고차 빌런’ 차병진(윤시윤 분) 일당을 상대로 본격적인 복수 대행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차병진을 연기한 윤시윤은 극한의 체중 감량까지 감행하며 잔혹한 캐릭터의 섬뜩한 기운을 극대화했다.

극 말미, 도기가 새 부캐 ‘호구도기’로 접근해 차병진에게서 중고차를 구입하지만, 차량이 갑자기 오작동을 일으키며 사고가 발생해 충격을 안겼다. 그 후 도기의 운명이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이 폭발한 상황.

사진=모범택시3
사진=모범택시3

공개된 스틸에는 결국 차병진 일당에게 납치된 ‘호구도기’의 모습이 담겼다. 허름한 창고 안, 의자에 꽁꽁 묶인 채 잔뜩 겁먹은 표정을 짓는 도기의 모습은 기존 ‘택시 히어로’ 김도기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도기를 향해 다가오는 차병진의 차갑고 예리한 눈빛은 그야말로 포식자를 닮았다. 과연 그들이 도기를 납치한 이유는 무엇이며, 무지개 히어로즈는 어떤 통쾌한 역공을 준비하고 있을까.

‘모범택시3’ 제작진은 “4회에서는 차병진 일당의 추악한 민낯이 더욱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한편, 무지개 히어로즈의 신박한 ‘눈눈이이’식 참교육이 펼쳐질 예정”이라며 “이제훈의 최애 부캐 ‘호구도기’의 짜릿한 반격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SBS ‘모범택시3’ 4회는 오늘(29일) 밤 9시 45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