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즌 시청률 21%까지 치솟았는데…또 반응 심상치 않은 韓 드라마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시즌 시청률 21%까지 치솟았는데…또 반응 심상치 않은 韓 드라마

TV리포트 2025-11-28 09:17:29 신고

[TV리포트=송시현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가 매주 금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번 시즌에서 이제훈은 본인 피셜 시즌3 최애 부캐인 ‘호구도기’를 선보인다. ‘모범택시3’는 중고차 빌런인 윤시윤을 정조준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 드라마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로, 택시회사 무지개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첫 방송부터今年 방영된 미니시리즈 최고시청률을 돌파(닐슨코리아 기준)하는가 하면, 국내외 OTT 시청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메가히트 IP의 저력을 과시했다.

28일 방송될 3회 전, 제작진이 택시히어로 김도기(이제훈)의 부캐 ‘호구도기’를 공개하여 새로운 에피소드를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에서 김도기는 부티와 촌티가 공존하는 묘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거꾸로 뒤집어쓴 헌팅캡은 꾸러기 도련님 같은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무엇보다 도기의 새로운 부캐에서 느껴지는 짙은 호구의 향기가 주목받고 있다. 순진무구하고 어리바리한 표정으로 두툼한 돈다발을 자랑하는 도기의 모습은 제어할 수 없는 웃음을 자아낸다. 이제훈이 시즌3 최애 부캐로 꼽은 ‘호구도기’에서 보여줄 다양한 활약에 많은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3-4회에서는 도기와 무지개 멤버들이 중고차를 이용해 각종 범죄를 일삼는 ‘중고차 빌런’들을 정조준한다. 이제훈의 복수 설계가 어떻게 악질 범죄자들을 참교육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중고차 범죄 카르텔의 최정점에 있는 빌런 ‘차병진’ 역으로 배우 윤시윤이 특별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전작인 ‘모범택시2’는 지난 2023년 이후 방영된 국내 지상파 및 케이블 드라마 전체 시청률 5위(21%)를 기록하며 국내 시즌제 드라마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가 됐다. 2년 만에 돌아와 호평 속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 ‘모범택시3’는 호평 속 3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송시현 기자 songsh@tvreport.co.kr / 사진 = SBS ‘모범택시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