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UDT: 우리 동네 특공대’가 공개 2주 만에 시청량 420% 폭등과 함께 쿠팡플레이 1위를 기록하며 연말 화제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쿠팡플레이 X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도 아니요, 지구평화엔 더더욱 관심 없는,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이다.
지난 11월 17일(월) 첫 공개 이후 매주 월, 화 밤 10시를 책임지고 있는 ‘UDT: 우리 동네 특공대’에 대한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응이 급증하며 오프닝 주 대비 2주차에 시청량이 420%(약 5.2배) 급등, 연일 쿠팡플레이 인기작 1위를 기록하며 확실한 ‘연말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또 하나의 흥행 요인은 대한민국 누구나 공감할 예비역 문화와 친근한 우리 동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토리라는 점이다. 제작진은 “만약 내 가족의 목숨이 위험하다면 예비역들의 전투력은 어디까지 폭발할까 라는 궁금증에서 시작되었다”라고 기획의도를 밝힌 바 있다. 매 화마다 각자의 개성과 사연을 지닌 이웃들이 ‘팀’으로 뭉쳐 동네를 지켜 나가는 과정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웃음과 공감을 선사하며 매주 기대감을 더한다.
사진제공 | 쿠팡플레이
한편, 지난 4화에서 의문의 세력과 전면전에 돌입하며 긴장감이 절정으로 고조된 가운데 과연 5화에서 의문의 세력의 정체가 밝혀지고 연쇄 폭발 사건의 진실이 드러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UDT: 우리 동네 특공대’ 5화는 오는 12월 1일(월) 밤 10시, 쿠팡플레이, 지니 TV 그리고 ENA에서 동시 공개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