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곽튜브 ‘결혼’ 부러워하자…장희진 “시기 놓치면 우리처럼 돼” (‘전현무계획3’)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현무, 곽튜브 ‘결혼’ 부러워하자…장희진 “시기 놓치면 우리처럼 돼” (‘전현무계획3’)

TV리포트 2025-11-27 07:41:42 신고

[TV리포트=김진수 기자] ‘전현무계획3’에 등장한 장희진과 김형묵이 뜻밖의 예능 포텐을 터뜨린다. 오는28일 방송되는 MBN·채널S의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 7회에서는 전현무와 곽튜브(곽준빈)가 ‘먹친구’ 장희진과 김형묵과 함께 속초 중앙시장의 베스트 먹거리를 정복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전현무의 소개와 함께, ‘제2의 전지현’으로 불리는 장희진과 드라마에서 ‘명나라 사신’ 연기로 대중의 주목을 받은 연기파 배우 김형묵이 등장해 먹트립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속초 중앙시장에서 모인 네 사람은 전현무가 추천한 맛집으로 향하던 중 7천원짜리 감자전 노상 포장마차를 발견하고, 이를 지나치지 못한다.

즉석에서 구워진 감자전을 맛보며 장희진은 “막걸리가 한 잔에 천원이네요”라고 말하며 아침부터 막걸리를 곁들인다. 김형묵은 “이게 희진이의 매력이죠”라며 웃음을 보인다. 감자전과 막걸리의 환상적인 조합을 즐기고 나서 네 사람은 속초 중앙시장에서 입소문이 난 ‘감자옹심이’ 식당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김형묵은 “옹심이를 처음 먹어본다”며 ‘무경험자’임을 고백하고, 이에 대해 전현무는 “저랑 성향이 비슷하신 것 같다. 말하는 거 좋아하고 I(내향성)에 혼자 사시고…”라며 결혼 이야기를 꺼낸다. 전현무는 “곽튜브 빼고 다 미혼이네. 제일 어린 녀석이 결혼했네”라고 한숨을 내쉬고, 장희진은 “시기 놓치면 우리처럼 돼”라고 자폭 발언을 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결혼 토크가 지나간 후, 김형묵이 옹심이를 먹으며 ‘명나라 사신’ 표정을 지어 보자, 예능 포텐이 발현된다. 전현무가 김형묵의 ‘명나라 사신’ 대사를 궁금해 하자, 김형묵은 공부하느라 새까매진 중국어 대본을 보여준다. 이를 본 전현무는 “이렇게 공부했으면 서울대 갔겠다”며 놀라는 모습을 보이고, 즉석에서 ‘명나라 사신’ 연기를 따라하다가 민망한 웃음을 짓는다. 결국 그는 “배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네. 영광입니다”라며 김형묵에게 존경의 눈빛을 보낸다.

폭소가 이어진 속초 중앙시장에서의 네 사람의 먹트립은 28일밤 9시 10분 방송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3’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MBN·채널S ‘전현무계획3’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