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 ‘소개팅 앱’ 절대 신뢰→별 1개 여성 만나 멘붕… 배윤경과 호흡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준, ‘소개팅 앱’ 절대 신뢰→별 1개 여성 만나 멘붕… 배윤경과 호흡

TV리포트 2025-11-27 00:56:39 신고

[TV리포트=은주영 기자] 배우 이준이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별 하나의 사랑’에서 달콤한 로맨스를 선보인다. 소개팅 앱을 소재로 해 참신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극과 극’ 별점 5점 남자와 1점 여자가 어떻게 서로에게 빠져들지 궁금증이 커진다. 

오는 12월 24일 KBS2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의 두 이야기 ‘별 하나의 사랑’과 ‘민지 민지 민지’가 공개된다. 

먼저 ‘별 하나의 사랑’은 별점 신봉자인 5성의 남자가 소개팅 앱 시스템 오류로 별점 ‘1점’인 여자와 재난 같은 소개팅에 나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준은 소개팅 앱 별점을 절대 신뢰하는 데이터 분석가 이강민 역을 연기한다. 계산적이고 까다로우며 모든 일을 확률로 판단하는 강민은 앱 오류로 별점 1점의 여자를 만나 예상치 못한 변수를 마주친다. 맑고 단단한 매력의 별점 1점의 도배사 최하나 역은 배윤경이 맡았다. 누구에게도 값이 매겨지고 싶지 않은 하나의 솔직한 태도는 별점 신봉자인 강민을 뒤흔든다. 전혀 다른 두 사람이 점차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은 이준, 배윤경의 뛰어난 케미와 어우러져 작품의 몰입도를 한층 높인다. 

같은 날 공개되는 ‘민지 민지 민지’는 교실 구석에서 발견된 비밀스러운 낙서 ‘민지야 좋아해 -민지가’를 두고 같은 반 세 명의 민지 중 누가 낙서의 주인공인지 찾아가는 청춘 로맨스다. 김향기는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평범한 학생 김민지를 연기하며 특별할 것 없지만 누구보다 솔직한 ‘그냥 민지’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한다. 진호은은 공부, 외모, 운동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친구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1등 민지’ 윤민지를 맡는다. 마지막으로 ‘예쁜 민지’ 송민지는 권은빈이 맡아 세 민지의 관계에 밝은 에너지를 더한다. 세 배우가 만들어낼 첫사랑의 풋풋한 감정선은 청춘 로맨스만의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2025 KBS2 단막 프로젝트 ‘러브 : 트랙’은 서로 다른 모양의 10가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앤솔로지다. 이는 41년간 단막극의 정통성을 이어온 KBS가 시대의 변화에 맞춰 기존 ‘드라마 스페셜’의 명맥을 이어 선보이는 새로운 단막 프로젝트다. 현재 출연진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극과 극의 남녀가 서서히 서로에게 스며드는 달콤한 로맨스 ‘별 하나의 사랑’과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겪었던 감정을 사랑스럽게 그려낸 ‘민지 민지 민지’는 오는 12월 24일 오후 9시 50분 만나볼 수 있다. 

은주영 기자 ejy@tvreport.co.kr / 사진= 프레인 TPC, 크리컴퍼니, 아우터유니버스,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