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랙레이블은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올데이 프로젝트(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의 첫 EP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오는 12월 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올데이 프로젝트의 시그니처인 프로젝트 제안서 이미지가 첫 티징 콘텐츠로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제안서에는 11월 발표된 선공개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에 이어 12월 본격 활동을 시작하는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 정보가 담겨 있다.
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6개월 만에 처음 발매하는 동명의 EP '올데이 프로젝트'에는 선공개된 '원 모어 타임'과 새롭게 공개되는 타이틀 '룩 앳 미(LOOK AT ME)'를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앞서 공개된 올데이 프로젝트의 다큐멘터리 자체 콘텐츠 'DAY 2'에서 멤버들은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색깔을 볼 수 있다는 힌트를 남겼고, 멤버 타잔은 "일기장 같은 앨범"이라고 첫 EP를 소개하며 더욱 진솔하고 다채로운 음악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의 첫 EP는 오는 12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더블랙레이블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