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봉련, 국회의원 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배우 이봉련, 국회의원 됐다…

TV리포트 2025-11-25 05:31:55 신고

[TV리포트=김진수 기자] ‘UDT: 우리 동네 특공대’에서 이봉련이 ‘밉상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니TV 오리지널 시리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가 아닌, 오직 내 가족과 우리 동네를 위해 뭉친 예비역 특공대의 유쾌하고 짜릿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에서 국회의원 ‘나은재’ 역을 맡은 이봉련은 지난 24일 공개된 3회에서 나은재의 이중적인 면모를 적나라하게 드러내며 독보적인 연기 내공을 빛냈다. 이날 나은재는 마을버스 사고 피해자의 빈소를 찾아 침통한 표정으로 유가족을 위로하고 억울한 죽음을 반드시 밝혀내겠다고 약속했다.

하지만 실상 나은재는 자신의 지역구에서 발생한 악재에 내심 언짢아 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이봉련은 겉으로 슬픔에 공감하는 척하나 속내는 자신의 정치적 안위를 먼저 걱정하는 나은재의 본심을 미세한 표정 변화로 섬세하게 그려내 소름을 유발했다.

이어 나은재는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식 행정의 진수를 보여주며 ‘밉상 캐릭터’의 방점을 찍었다. 주민들의 안전을 위한다는 명분으로 뒤늦게 CCTV 설치를 추진하며 현장을 찾아 생색을 내는 모습은 특공대원들을 어처구니없게 만들었다. 특히 “저는 약속을 지키는 사람이에요”라며 뻔뻔하게 자신을 포장하는 장면에서 이봉련은 특유의 또렷한 딕션과 여유 넘치는 눈빛, 능청스러운 말투로 극의 재미를 배가했다.

이와 같이 이봉련은 얄미운 국회의원 나은재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간 무대와 매체를 오가며 쌓아온 탄탄한 연기 공력을 이번 ‘UDT: 우리 동네 특공대’를 통해서도 유감없이 발휘하며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특공대와 미묘한 대립각을 세우며 ‘UDT: 우리 동네 특공대’의 긴장감과 재미를 동시에 견인할 이봉련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봉련이 출연하는 ‘UDT: 우리 동네 특공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쿠팡플레이와 지니 TV에서 공개되며 ENA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지니TV ‘UDT:우리 동네 특공대’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