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풍성한 이벤트 라인업과 함께 엔진(ENGENE, 팬덤명)과의 5주년 생일을 자축한다.
빌리프랩 측은 지난 20일 공식 SNS를 통해 엔하이픈 5주년 데뷔축제 ‘2025 ENniversary’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는 오는 30일까지 이어질 다양한 이벤트 퍼레이드 내용들이 묘사돼있다.
우선 엔하이픈 팀케미를 짐작케 하는 2종의 가족사진 콘텐츠(21일, 24일)과 22일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펼쳐질 ‘ENHYPEN 5th ENniversary Night’ 무대가 우선 눈길을 끈다.
또한 5주년 포토이즘 프레임 촬영 비하인드 영상(23일)과 팬 애정을 담은 ‘ENniversary 매거진’(25일), ‘Team EN-Pit Stop’(27일 예정) 등의 콘텐츠 퍼레이드 예고 또한 돋보인다.
여기에 데뷔기념일 당일(30일) 공개될 축전 및 멤버별 증명사진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6~10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상설 조명 프로그램 ‘드림 인 라이트(Dream in Light)’ 중 테마공연 등의 내용 또한 관심을 갖게 한다.
이처럼 엔하이픈은 다채로운 콘텐츠 향연과 함께 데뷔 5주년의 감동을 팬들과 나눌 계획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