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정원
요즘 같은 계절에 즐기기 좋을 버터 컬러 하프 코트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차정원. 부드러운 컬러와 질감이 온화한 분위기를 전하며, 짙은 그레이 탑과 간결한 데님 팬츠를 매치해 누구나 참고하기 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차분한 컬러 조합과 단정한 분위기가 돋보여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룩 완성!
정채연
하프 코트를 가장 근사하게 입는 모범 답안을 보여준 정채연. 하이넥 디자인이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커피색 반코트에 아이보리 컬러 니트와 블랙 롱부츠를 매치했다. 별다른 액세서리나 과한 스타일링 없이도 그 자체도 또렷한 존재감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니 올겨울 반코트를 눈여겨 보고 있다면 정채연처럼 하이넥 디자인의 브라운 컬러를 골라보길.
이나연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보기만 해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로맨틱한 아우터 스타일을 찾고 있다면? 이나연처럼 올블랙 컬러에 로맨틱한 디테일을 놓치지 않은 코트 스타일을 즐겨볼 것.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블랙 하프 코트에 미니스커트와 로맨틱 무드의 타이즈를 신었다. 럭셔리 브랜드의 로고 브로치와 사랑스러운 미니 체인 백까지, 완벽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눈여겨볼 것.
오눅
유행 중인 파자마 룩을 색다르게 입는 방법은? 오눅처럼 컬러감이 돋보이는 파자 룩에 단정한 그레이 컬러의 오버사이즈 하프 코트를 매치해 보자. 편안한 느낌이 돋보이는 컬러 파자마에 짙은 그레이 컬러 하프 코트를 매치한 오눅의 모습은 오히려 드레스보다 우아하게 느껴질 정도! 은은한 민트 컬러의 가죽 가방도 근사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츄
추운 겨울, 절로 미소가 지어지게 만드는 츄의 따스한 윈터 룩. 도톰한 아이보리 컬러의 하프 코트에 하늘색 니트 가디건과 레이스 미니스커트를 입고, 유니크한 디자인의 모자와 타이즈를 신어 츄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