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25 윈터 다운자켓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을 개최하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윈터룩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프리미엄 아우터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지난 17일 진행된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La Bella Winter’라는 이름으로 ‘아프레 스키(Après-ski, 스키를 탄 후의 휴식)’ 무드를 콘셉트로 연출됐다. 듀베티카는 이탈리아인의 삶의 방식인 ‘La Bella Vita(인생은 아름답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최상의 소재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5FW 시즌 다운 자켓 라인업과 다양한 방한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듀베티카는 부드러운 곡선과 정교한 디자인 요소를 조화롭게 구현하며 현대적인 감각으로 제품들을 재해석했다. 우아한 디테일과 감각적인 실루엣의 다운 자켓 라인업은 듀베티카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으며, 가볍고 유연한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착용 경험을 제안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김지원을 비롯해 배우 차주영, 유태오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듀베티카의 주요 신제품을 착용하고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김지원은 신규 아이템인 ‘마라테아’ 롱 다운 자켓을 착용하며 우아한 매력을 부각했다. ‘마라테아’는 듀베티카의 페미닌한 실루엣을 기반으로 뉴 매트 소재의 은은한 광택과 시그니처 오각 허리 벨트가 어우러져 슬림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강조한다.
이어 차주영은 시그니처 크롭 다운 ‘디아데마N’을 착용하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글로시 원단과 풍성한 유러피안 구스 다운이 볼륨감과 보온성을 극대화하며,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일상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주목받았다.
유태오는 듀베티카의 대표 남성 다운 ‘디마’의 코듀로이 버전을 착용해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디마 코듀로이’는 하이넥 디테일의 베이직 숏 다운 자켓으로, 코듀로이 특유의 질감과 푸퍼 실루엣이 따뜻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겨울 시즌 데일리 아우터로서의 활용도를 높였다.
최근 패션업계에서는 아웃도어 의류의 기능성에 더해 패션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아프레 스키’와 같은 특정 활동의 무드를 일상복으로 확장하는 경향은 소비자들이 실용성과 개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변화된 소비 패턴을 반영한다. 듀베티카의 이번 컬렉션은 이러한 시장의 흐름 속에서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한 휴식과 스타일을 동시에 제공하며 차별화를 꾀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듀베티카 관계자는 "여유로운 휴식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를 통해 듀베티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었다"고 전했다. 듀베티카는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선보인 제품들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판매하며, 앞으로도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웨어를 지속적으로 제안할 계획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