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돈크, 더블랙의 'I DONT CARE'로 컴백 "무대 뒤집어 놓겠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베돈크, 더블랙의 'I DONT CARE'로 컴백 "무대 뒤집어 놓겠다"

iMBC 연예 2025-11-21 00:13:00 신고

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컴백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지난 19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I DONT CARE(아이 돈트 케어)'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I DONT CARE'는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댄서블한 리듬이 어우러진 곡으로, 목표를 향해 흔들리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소녀들의 열정을 담은 곡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국내외 다수의 스타 프로듀서들이 참여했다. 특히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 비비엔(VVN)과 아이디오(IDO)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위켄드, 아리아나 그란데, 크리스 브라운 등 글로벌 아티스트는 물론, 지드래곤,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유수의 K팝 아티스트의 앨범에 참여한 유명 프로듀서 토미 브라운도 이번 작업에 함께하며 시너지를 더했다.

Baby DONT Cry는 한층 더 거침없고 당당한 에너지를 담은 'I DONT CARE'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역량을 증명하고 있는 중. 이번 신곡은 발매 직후 멜론 HOT100 차트에 진입, 이전보다 성장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며 이들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데뷔 첫 컴백에 나선 Baby DONT Cry는 "오랜만에 팬분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 'F Girl(에프 걸)'과는 많이 다른 느낌으로,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첫 컴백을 앞두고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한층 여유로워지고 멋있어진 모습으로 무대를 다 뒤집어 놓을 테니 지켜봐 달라. 자유로운 분위기가 인상적인 이번 신곡 많이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당찬 포부까지 덧붙였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피네이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