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나한테 선물 좀..."...마르코 비체고,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지갑 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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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나한테 선물 좀..."...마르코 비체고,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지갑 저격'

스타패션 2025-11-20 19:03:00 신고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마르코 비체고가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특별한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는 연말연시 소비 심리가 럭셔리 제품군으로 집중되는 시장 동향과 맞물려 주목받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와 골드의 조화를 강조한 ‘다이아몬드 터치’를 비롯해, 생동감 넘치는 젬스톤의 아름다움을 담은 ‘컬러 포인트’로 구성된다. 또한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리틀 럭셔리’와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은 ‘아이코닉 기프트’ 라인도 제안한다.

마르코 비체고는 이탈리아 주얼리 전통을 계승하며 유기적인 자연 형태에서 영감을 얻어 독창적인 스타일을 구현한다. 18K 옐로우 및 화이트 골드와 다양한 젬스톤을 활용하며, 시그니처 핸드 인그래이빙과 코일 기법으로 정교한 미학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최근 럭셔리 주얼리 시장은 기념일 및 홀리데이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컬렉션 출시가 활발하다. 이는 소비자들이 개인적인 가치를 중시하고 특별한 경험을 추구하는 경향이 강화된 결과로 분석된다. 특히 명품 브랜드들은 장인 정신과 희소성을 강조하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예술적 가치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경쟁 심화 속에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마르코 비체고는 마라케시, 마사이 등 시그니처 라인과 함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다채로운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대적 감각을 조화시키는 방향성을 보여준다.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사진=마르코 비체고, 2025 홀리데이 기프트 컬렉션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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