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쩍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완벽한 홍콩 호캉스를 찾는다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훌쩍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완벽한 홍콩 호캉스를 찾는다면?

코스모폴리탄 2025-11-19 17:00:00 신고

홍콩 도심과 빅토리아 하버를 품은 490m 초고층 럭셔리 호텔.

홍콩 도심과 빅토리아 하버를 품은 490m 초고층 럭셔리 호텔.

The Ritz-Carlton, Hong Kong 더 리츠칼튼 홍콩


계획을 세울 것도, 해야 할 것도 많은 연말에는 바쁘다. 하지만 쉬고 싶어도 막상 어디서 무엇을 할지 생각하다 보면 휴식이 일이 되고 만다. 마땅한 휴식처가 없어 길을 잃은 당신 앞에 오아시스가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젊고, 경쾌하며 활기찬 홍콩 호텔에 그 답이 있다. 먼저 웨스트 카오룽 해안가에 위치에 자리한 더 리츠칼튼 홍콩은 홍콩의 최고층 건물인 국제 상업센터 102층부터 118층에 위치해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로 잘 알려져 있다. 총 312개의 럭셔리한 룸과 스위트를 갖춘 더 리츠칼튼 홍콩은 50㎡ 규모의 디럭스룸부터 365㎡ 규모의 스위트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갤러리 같은 공간들을 보여 준다. 특히 모든 객실에서 홍콩의 전경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점은 이곳에서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즐거움 중 하나다.


더 리츠칼튼 홍콩의 ‘빅토리아 하버 스위트’ 룸과 ‘클럽 디럭스’

더 리츠칼튼 홍콩의 ‘빅토리아 하버 스위트’ 룸과 ‘클럽 디럭스’

더 리츠칼튼 홍콩의 ‘빅토리아 하버 스위트’ 룸과 ‘클럽 디럭스’

더 리츠칼튼 홍콩의 ‘빅토리아 하버 스위트’ 룸과 ‘클럽 디럭스’

더 리츠칼튼 홍콩은 하이엔드 카테고리인 더 리츠칼튼 스위트(The Ritz-Carlton Suite)를 비롯해 칼튼 스위트(Carlton Suite),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Premier Executive Suite), 디럭스 스위트(Deluxe Suite)로 구성되어 따뜻한 환대를 넘어 각기 다른 규모와 스타일을 갖춰 시대 정신에 맞는 소프트웨어의 진화를 멈추지 않는 ‘럭셔리’라 불러 마땅하다. 특히 클럽 레벨(Club Level) 객실 투숙객은 116층에 위치한 리츠칼튼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파노라마 전망과 함께, 매일 다섯 차례의 다이닝 및 애프터눈 티 서비스, 전용 체크인&체크아웃, 전담 클럽 컨시어지 서비스를 특별히 경험해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정통 광동요리 레스토랑 ‘틴 룽 힌(Tin Lung Heen)’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토스카 디 안젤로(Tosca di Angelo)

미식에 관심이 있다면 미슐랭 2스타를 획득한 정통 광동요리 레스토랑 ‘틴 룽 힌(Tin Lung Heen)’을 비롯해 셰프 안젤로 아글리아노가 이끄는 이탈리안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토스카 디 안젤로(Tosca di Angelo)을, 세계에서 가장 높은 루프톱 바에서 도시 전경을 배경 삼아 술을 즐기고 싶다면 야외 루프톱 바 ‘오존(Ozone)’을 추천한다.


물론 조식을 비롯해 애프터눈 티, 칵테일과 씨푸드 플래터 등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 바, 인터내셔널 뷔페를 제공하는 카페 103을 즐기는 것도 좋은 방식이다. 호텔 내 풍성한 프로그램 이외에 더 리츠 칼튼 홍콩의 또 다른 매력은 휴식 이상의 웰니스다. 가장 높은 층에서는 야외 자쿠지를 갖춘 인피니티 풀, 116층의 리츠칼튼 스파 홍콩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 스파로 11개의 트리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18층에 위치한 피트니스센터는 최신 테크노 짐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홍콩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하며 24시간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어 있어 호텔 안과 밖 어떤 쪽을 택해도 즐길 거리가 무궁하다.



W Hong Kong, W 홍콩

W 홍콩은 도시의 리듬과 감각적인 디자인이 한데 어우러진, 홍콩의 새로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이다. 일본 디자인 스튜디오 글래머러스의 야스미치 모리타와 호주 유명 건축 디자이너 닉 그레이엄이 참여한 이 호텔은 총 393개의 객실과 스위트를 통해 독창적인 미학을 구현한다.


홍콩에서 가장 높은 풀로 손꼽히는 W 호텔의 야외 수영장 웻(WET)

홍콩에서 가장 높은 풀로 손꼽히는 W 호텔의 야외 수영장 웻(WET)

홍콩에서 가장 높은 풀로 손꼽히는 W 호텔의 야외 수영장 웻(WET)

홍콩에서 가장 높은 풀로 손꼽히는 W 호텔의 야외 수영장 웻(WET)

1층 입구를 밝히는 40미터 높이의 LED 라이트 장식과 76층까지 수직으로 솟아오른 나무 모양의 기둥은 도시에 스며든 빛과 구조의 아름다움을 극적으로 담아내며 압도적인 매력을 선사한다. 게다가 홍콩에서 가장 높은 풀로 손꼽히는 야외 수영장 웻(WET)은 빅토리아 하버와 화려한 도심의 스카이라인을 한 폭의 파노라마처럼 펼쳐 보인다. 낮에는 투명한 햇빛이 물결 위에서 반짝이는 장면을, 밤에는 네온과 도시의 실루엣이 묘하게 어우러지는 풍경을 완성해, 이곳에서의 시간을 특별한 기억으로 남긴다.


W 홍콩은 생동하는 새로운 물결을 보여 준다. 8가지 고유한 스타일로 꾸며진 객실은 넓은 창을 통해 도시의 에너지와 자연광을 풍부하게 들이며, 파노라마 뷰는 도시의 여유와 세련미를 극대화한다. 스위트는 판타스틱 스위트(Fantastic Suite), 마블러스 스위트(Marvelous Suite), 와우 스위트(Wow Suite), 익스트림 와우 스위트(Extreme Wow Suite)로 구성되며 이름만으로도 감각적인 경험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약 186㎡ 규모의 익스트림 와우 스위트는 높은 층고와 홍콩 항구가 내려다보이는 욕실, 8인 규모의 디너 파티 공간이 어우러져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다.


감각적인 미식 경험 역시 W 홍콩을 특별하게 만든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키친(KITCHEN)’에서는 딤섬, 수제 초밥, 해산물, 디저트까지 세계 각지의 요리를 세련된 구성으로 선보이며, 홍콩의 유명 인사들도 즐겨 찾는 ‘우바(WOOBAR)’에서는 시그니처 칵테일과 함께 품격 있는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홍콩의 야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76층의 루프톱 바 루프톱 바 ‘웻 데크(WET Deck)’가 제격이다. 50명 규모의 프라이빗 모임부터 500명 규모의 이벤트까지 유연하게 소화하는 이 공간은 도시의 밤을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손꼽힌다.


휴식을 위한 웰니스 시설 또한 ‘블리스 스파(Bliss spa)’에 들어서자마자 온전히 충족되리라 확신으로 변했다. 9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비아이피(BIP) 스위트, 네일 라운지를 갖춘 도심 속 힐링의 성전 같은 장소로 탁 트인 전망으로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또한 최신 장비와 전문 트레이너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는 여행 중에도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자인, 패션, 음악, 미식을 아우르는 W 브랜드의 철학을 깊이 있게 담아낸 W 홍콩은 홍콩이라는 역동적인 도시 속에서 단순한 호텔을 넘어,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하는 경험’ 그 자체가 된다.


이렇듯 온전한 쉼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모두 선사하는 여행을 제안하는 더 리츠칼튼 홍콩과 W 홍콩은, 지금을 사는 이들이 바라는 가장 완벽한 하루를 담아내는 공간이다. 다가오는 연말, 한 해를 기념하며 스스로에게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두 호텔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더 리츠 칼튼 홍콩 공식 홈페이지W 홍콩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