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수 기자]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넵튠이 애슬래틱 매력을 발산하며 돌아왔다. 이번에는 리드트랙 ‘Fly Up’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넵튠의 건강미가 돋보였다. 블랙 시크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은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아크로바틱 포즈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리플에스의 시그니처인 ‘라 라 라’가 배경 음악으로 흐르면서 이들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넵튠 그룹은 ‘Fly Up’을 통해 직관적인 리듬과 자유롭게 비상하는 주제로 자신들만의 독특한 색깔을 표현할 예정이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중독성 강한 ‘라 라 라’ 후크가 눈에 띄는 포인트로 지목되고 있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앞으로 sun과 moon의 리드트랙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일 계획이다. 이들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트리플에스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새로운 미소녀즈(msnz) 앨범 ‘Beyond Beauty’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moon과 sun, neptune과 zenith이 각각 ‘Cameo Love’, ‘Bubble Gum Girl’, ‘Fly Up’, ‘Q&A’를 리드트랙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리드트랙들은 웨이브들이 그래비티(Gravity)로 직접 결정한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이외 인트로 곡 ‘Magic Shine New Zone’과 마지막 넘버 ‘Christmas Alone’도 함께 담겼다.
트리플에스 미소녀즈 moon은 설린, 지연, 소현, 카에데, 시온, 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sun은 신위, 유연, 마유, 채원, 채연, 혜린이 소속되어 있다. neptune에는 서연, 다현, 나경, 니엔, 코토네, 서아가, zenith에는 하연, 연지, 지우, 유빈, 주빈, 수민이 각각 합류했다.
이와 함께 트리플에스 미소녀즈는 ‘Beyond Beauty’ 발매 전까지 다양한 새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 모드하우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