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은하 기자] 배우 이정용이 둘째 아들의 대학 합격 소식을 직접 전했다.
지난 18일 이정용은 자신의 계정에 “우리 둘째 마음이가 단국대학교 뮤지컬 학과에 합격했다. 화이팅이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국대학교 음악·예술대학 공연 영화학부 뮤지컬 전공(연기) 수시전형 합격 통지서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붕어빵 시절 마음이 너무 귀여웠는데 이렇게 훌쩍 커서 대학생이 되다니 뭉클하다”, “둘째 마음이도 아빠 닮아서 끼가 남다른 것 같다”, “마음이 장하다” 등 따뜻한 축하 메시지를 쏟아냈다.
앞서 이정용은 지난해 첫째 아들 이믿음 군이 홍익대학교 뮤지컬 전공(연기)에 합격했다며 기쁜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번에는 둘째 아들 이마음 군까지 연기·뮤지컬 전공에 합격하며, 두 형제 모두 아버지의 예술적 재능을 물려받은 듯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에 자연스레 아빠와 같은 배우의 길을 걸어갈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정용은 2005년 아내 한민아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이 믿음·마음 군을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과거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최근 이정용은 개인 계정에 ‘계단 오르기 챌린지’ 참여 과정을 꾸준히 공유하며 일상의 건강한 에너지와 긍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다. 중년인 그는 꾸준한 자기관리로 ‘관리의 아이콘’으로 불릴 만큼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노은하 기자 neh@tvreport.co.kr / 사진= 이정용,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