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李 저격’ 박명수, 참다 못해 또 한마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李 저격’ 박명수, 참다 못해 또 한마디…

TV리포트 2025-11-19 00:55:31 신고

[TV리포트=정효경 기자] 방송인 박명수가 축구 국가대표팀에 일침을 날렸다.

18일 방송된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에서 ‘모발모발퀴즈쇼’ 코너가 진행된 가운데 김태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김태진은 축구 경기 보러 가는 중에 퀴즈를 풀기 위해 라디오를 듣는다는 청취자의 말에 “오늘 가나 축구 대표팀과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명수는 “가나는 한 번 해볼 만하다”며 “가나 잘하니까 볼만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태진은 “지난 월드컵에서 3:2 석패를 했다. 그래서 오늘은 평가전”이라고 전했다.

박명수는 “우리나라 축구팀 월드컵 결승 가냐”고 너스레를 떨면서도 “축구도 좀 발전한 모습 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계속 발전적인 모습을 봐야 팬들도 응원할 것 아니냐”며 “지금 우리나라가 기뻐할 일이 별로 없으니까 축구에서라도 보고 싶다. 예전에 국민들한테 기쁨 많이 주지 않았냐”고 경기에 대한 생각을 털어놨다. 김태진 역시 “맞다. 질 때 지더라도 발전한 모습 보고 싶다”고 동의했다.

이날 진행되는 대한민국과 가나의 A매치 평가전은 마포구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다. 홍명보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의 피파 랭킹은 22위로 오토 아도 감독이 이끄는 가나 대표팀의 피파 랭킹(73위)보다 51위가 높다. 이번 경기는 한국 축구 대표팀의 올해 마지막 평가전으로 쿠팡플레이, tvN, TV조선이 오후 7시 40분부터 중계방송을 진행한다.

정효경 기자 jh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KBS CoolFM ‘박명수의 라디오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