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코리아=이창호 기자] 국제 선교단체인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에서는 방학을 맞은 십대와 어린이, 그리고 대학생, 청년들을 위한 겨울 및 여름 '경배와찬양학교 및 7000학교' 를 진행한다.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은 한국 예배운동 초기, 하스데반 선교사의 목요모임에서 시작되었다. 그로부터 시작된 ‘경배와찬양’ 흐름은, 예배 안에서 청년과 다음세대가 복음의 능력과 하나님의 임재를 실제로 경험하도록 돕는데 목적을 두고 확장되었다. 그리고 이 사역은 현재까지 매년 여름과 겨울, 집중 영성 훈련 학교인 ‘경배와찬양학교 및 7000학교’로 이어지며 다음세대를 세우는 자리로 계속되고 있다.
온라인 신청 QR 코드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은 오늘의 대한민국에 주어진 다음세대를 살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겨울과 여름 경배와찬양학교를 준비하고 있다. 특별히 이번 겨울 경배와찬양학교는 ‘진정한자유”라는 주제로 스스로 통제할 수 없고(롬1:24,26,28), 교만으로 가득 차 의롭게 살아갈 수 없는 인간이(롬7:18), 하나님께 속한 천국시민으로 부르심을 받고(빌3:20)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누려야 할 자유에 대해 질문하고 있다. 경배와찬양은 이번 세대가 복음 안에서 다시 일어나기를 바라며, 모든 이들을 이 자리로 초대한다.
훈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