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오는 30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포인트경제] 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를 기념해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제품 구매 후 소화가 불편하거나 제품에 불만족할 경우 배송비 부담 없이 전액 환불을 보장한다.
매일유업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출시 기념 ‘소화가 안되면 100% 환불약속’ 프로모션 /매일유업 제공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200mL 1박스(18개)를 구매하면 체험용 제품 3개가 추가 증정된다. 소비자는 체험용 제품을 먼저 섭취한 뒤 소화 불편 시 7일 이내에 반품 신청하면 전액 환불받을 수 있다. 제품에 만족할 경우 포토리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 1박스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시대에 맞춰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해 개발된 맞춤형 영양 설계 제품이다. 매일유업이 50년 이상 축적한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3대 필수 영양소와 25종의 비타민 및 미네랄, 셀레늄, 크롬, 몰리브덴 등 세심한 영양소를 포함해 한 팩만으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유당 0g의 락토프리 설계로 유제품 섭취에 불편함을 겪는 사람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체내 흡수가 빠른 MCT유(중쇄지방산)와 소화 부담이 적은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해 소화 기능이 저하된 노년층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120mL와 2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무균 6겹 특수팩 포장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휴대가 편리하다.
매일유업 메디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수한 누룽지맛 제품의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했다”며 “중장년층도 소화 부담 없이 필요한 영양을 섭취하고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많은 분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웰은 매일유업의 50년 이상 기술력을 바탕으로 영양 전문가들이 설계한 균형영양식 브랜드다. 현재 1000개 이상의 병원과 전문기관에 공급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구수한맛 플러스, 오곡맛 플러스 미니, 식이조절이 필요한 환자를 위한 영양조제식품 당뇨식 등이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