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유명 女배우, 전 남편과 이혼 2년 만…돌연 ‘양성애자’ 고백 [할리웃통신]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넷플릭스 유명 女배우, 전 남편과 이혼 2년 만…돌연 ‘양성애자’ 고백 [할리웃통신]

TV리포트 2025-11-17 02:00:02 신고

[TV리포트=김해슬 기자] 할리우드 배우 카일 리처즈가 양성애자인 사실을 간접적으로 드러냈다.

카일 리처즈는 지난 15일(현지 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원하는 대로 생각할 수 있다고 본다. 나는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고 마음도 열려 있다. 그래서 잘 모르겠다.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나는 괜찮다”고 전했다.

또 그는 과거 자신이 출연했던 인기 넷플릭스 시리즈 ‘베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에 등장한 두 명의 레즈비언 출연자를 언급하며 “예전에는 평생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이제는 ‘그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그를 둘러싼 양성애자 의혹은 앞서 방송 등을 통해 수차례 제기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브라보 리얼리티 쇼’에서 도릿 켐슬리과 동성애에 대해 말하며 같은 성을 가진 사람끼리 어떻게 스킨십을 하는지 공개해 이목을 모았다. 그는 출연진을 향해 “여자와 데이트를 해보겠냐”고 물었고, 가르셀 보베는 생각해 본 적이 있다고 인정했다. 똑같은 질문을 받은 카일 리처즈는 어깨를 으쓱하며 “네, 아마도”라고 답했다.

그는 지난 2023년 27년간 결혼생활을 이어온 마우리시오 우만스키와의 결별을 알린 바 있다. 카일 리처즈와 마우리시오 우만스키 부부는 ‘베벌리힐스의 진짜 주부들’ 시리즈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이후 그는 여성 가수 모건 웨이드와 동성 연인이 아니냐는 의혹에 휘말리기도 했다. 두 사람은 당시 사귀고 있는 사실을 부인했으나, 문신과 자주 착용하는 반지와 커플티를 입는 모습들을 보여주어 팬들의 의심을 샀다.

또 지난해 8월 그는 모건 웨이드 곡 ‘폴 인 러브 윗 미’ 뮤직비디오에 등장해 함께 거품 목욕을 하고 키스를 나누는 연기를 선보이는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김해슬 기자 khs2@tvreport.co.kr / 사진= 카일 리처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