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배신’ 성시경, 기쁜 소식 전했다…’경도를 기다리며’ OST 가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매니저 배신’ 성시경, 기쁜 소식 전했다…’경도를 기다리며’ OST 가창

TV리포트 2025-11-17 01:40:02 신고

[TV리포트=은주영 기자] 가수 성시경이 오랜 기간 함께해 온 매니저의 배신으로 금전 피해를 입은 가운데, 아픔을 딛고 신곡을 발표한다. 

성시경이 참여한 JTBC 새 드라마 ‘경도를 기다리며’의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가 오는 12월 4일 선발매된다. 그는 오랜만에 작곡부터 가창까지 참여해 곡의 감정선을 세심하게 구축했다. 여기에 심현보 작사가가 직접 대본을 본 뒤 박서준이 연기한 경도 역의 감정 흐름을 중심으로 가사를 완성했다. 

대한민국 대표 발라더이자 음원 강자로 통하는 성시경의 OST 참여는 드라마의 퀄리티를 보증한다. 특히 매년 겨울 성시경표 짙은 감성을 담아낸 음원으로 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만큼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 또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모은다. 

성시경은 드라마의 서정적인 분위기와 깊은 감정선을 자신만의 음색으로 담아내며 여운을 전한다. 그의 내공 깊은 음색과 차분한 울림이 돋보이는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극의 몰입도를 더하는 동시에 올겨울을 대표할 음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경도를 기다리며’는 두 번의 연애 후 헤어진 이경도(박서준)과 서지우(원지안)가 불륜 스캔들 기사를 보도한 기자와 스캔들 주인공의 아내로 재회해 짠하고 찐하게 연애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작품은 오는 12월 6일 첫 방송되며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 일요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성시경이 부른 OST ‘어떤 날 어떤 마음으로’는 첫 방송 전인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먼저 공개된다. 

이번 OST는 성시경이 매니저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은 뒤 처음으로 발매하는 곡이다. 그의 전 매니저 A씨는 수억 원을 횡령하고 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아픔을 딛고 연말 공연 개최, 개인 채널 등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은주영 기자 ejy@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