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가 24기 영식의 ‘0표 각성’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폭발시켰다.
이번 영상에서 24기 영식은 누구의 선택도 받지 못한 채 씁쓸한 미소를 짓는가 싶더니, 이내 방으로 들어가 혼자 바벨을 들며 ‘고독 헬스’에 몰입한다. 외로움을 근력 운동으로 달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전의를 불태우는 듯한 그의 눈빛이 인상적이다.
영식은 이어 ‘사계 데이트권’ 미션을 대비해 홀로 문제 풀이에 돌입한다. 예상 문제를 파고들며 ‘열공 모드’로 전환 영식은 급기야 “안 보여줄 거야”라며 승부욕을 폭발시킨다. 0표의 충격을 ‘파워 준비생 모드’로 뒤집어버린 셈.
특히 자신에게 ‘팬심’을 고백했던 용담 앞에서는 “저 데이트권 딸 거다. 99.9% 딸 거예요!”라며 기습 선언을 날려 분위기를 술렁이게 만든다. 그동안 조용했던 영식의 반격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순간.
제작진은 “영양 고추 1근의 무게를 정확하게 재시는 분!”이라며 ‘솔로민박’이 자리한 경북 영양 지역 특색을 반영한 미션을 공개한다. 이 소식을 들은 데프콘·경리·윤보미 3MC는 현장을 지켜보다 “어? 어?”라며 놀란 표정을 숨기지 못해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과연 3MC의 동공지진을 유발한 주인공은 누구일까. 그리고 영식의 ‘0표 반란’이 실제로 ‘사계 데이트권’ 획득으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불타는 로맨스와 반전의 현장은 20일(목) 밤 10시 30분, SBS Plus·ENA ‘나솔사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