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KB국민카드(KB Kookmin Card, 사장 김재관)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격려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8세에서 24세 사이의 개인 체크카드 고객(신용, 기업, 비씨, 선불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능이 끝났다면 이젠 즐길 때'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2월 12일까지 이어진다.
이벤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응모 후 행사기간 동안 체크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애플워치 시리즈 10 알루미늄' 1명, '에어팟 4' 1명, 포인트리 5만점이 100명에게 지급되는 등 총 102명의 행운을 기다린다.
두 번째 프로그램은 음식점, 쇼핑몰, 숙박, 교통, 문화와 취미 업종에서 3만원 이상 체크카드 이용 시 포인트리 2천점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와 관련된 세부 업종 및 지급 조건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프로그램은 KB Pay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55명에게 1만 포인트리를 지급하는 행사다.
또한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행사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받고, 12월 10일까지 KB Pay로 3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험생 응원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KB Pay 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능 수험생 응원 사연을 작성하면 따뜻한 마음이 담긴 사연이 선정되어 경품이 제공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