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블랙 카드 소유자'의 재산 관리 비결은? "8년에 한 번씩 통장 잔고 0원으로 만들어라" 충격 고백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재중, '블랙 카드 소유자'의 재산 관리 비결은? "8년에 한 번씩 통장 잔고 0원으로 만들어라" 충격 고백

메디먼트뉴스 2025-11-14 20:18:37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김재중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조만장자(?)의 비법'이라며 독특한 재산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김재중은 "8년에 한 번씩 통장 잔고를 0원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주장하며, 부자가 되는 대신 초심을 되찾는 '마음의 정화' 비법을 전수했다.

13일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에는 로이킴이 게스트로 출연해 김재중과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재중은 재산 관리에 대해 "8년에 한 번씩 통장 잔고를 0원으로 만들어라"고 조언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그러면 갑자기 전투력이 미친듯이 올라가면서, 평소에 걸어 다니던 길을 뛰어다녀야겠다는 마음이 들 정도로 마음의 정화가 된다"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를 들은 로이킴은 "그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시 초심을 되찾는 방법"이라고 공감했다.

김재중은 '0원'의 의미에 대해 "그동안 모은 게 어떻게 0원이 되냐면, 내 통장이 아닌 다른 곳에 보내 놓는 거다. 투자하는 것"이라며 "내 입출금 통장을 0원으로 만든다"고 부연했다.

로이킴이 "저는 다 쓰셔서 0원이 된다는 줄 알았다"고 농담하자, 김재중은 "근데 진짜로 없어질 수도 있다. 저는 그런 고비를 네 번 정도 겪었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그는 "비울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는 교훈을 전했다.

한편, 김재중은 과거 한 방송에서 상위 0.05% VIP만 소유한다는 '블랙 카드'를 사용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