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애장품 대공개...황보·풍자 케미 폭발, ‘겟이득’ 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산다라박 애장품 대공개...황보·풍자 케미 폭발, ‘겟이득’ 출격

뉴스컬처 2025-11-14 09:48:18 신고

3줄요약
유튜브 ‘겟이득’. 사진=차이커뮤니케이션
유튜브 ‘겟이득’. 사진=차이커뮤니케이션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유튜브 신예능 IP ‘겟(GET)이득’이 공식 론칭됐다.

‘겟이득’은 스타의 프라이빗 공간을 찾아가 애장품을 초특가에 구매하는 커머스 예능으로, 가수 황보와 방송인 풍자가 메인 MC를 맡아 톡톡 튀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첫 회는 산다라박이 출연, 명품 가방과 선글라스, 한정판 신발 등 스타의 소장품을 소개하며 흥정 과정을 통해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후속편에는 우주소녀 다영, 브라이언 등 매주 새로운 셀럽들이 출연, 다양한 스타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겟이득’ 제작진은 “흥정이라는 상황 속에서 셀럽의 솔직한 매력과 생활 밀착형 재미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며, “출연진과 시청자가 함께 ‘득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겟이득'은 기존 커머스형 예능과 달리 셀럽의 라이프스타일 중심 스토리텔링을 강조하며, 인스타그램·틱톡 등 SNS와 연계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지난 1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황보와 풍자의 유쾌한 만남과 입담이 화제를 모으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