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인·홍경, 대지진 속 생존 거래…'콘크리트 마켓' 티저 포스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재인·홍경, 대지진 속 생존 거래…'콘크리트 마켓' 티저 포스터

iMBC 연예 2025-11-14 04:13:00 신고

올겨울, 신선한 설정과 강렬한 몰입감으로 완벽한 시네마틱 경험을 선사할 영화 '콘크리트 마켓'이 ‘황궁마켓’만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담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ㅣ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앤드마크 스튜디오ㅣ 개봉: 12월 3일(수) 롯데시네마ㅣ감독: 홍기원ㅣ출연: 이재인, 홍경, 정만식, 유수빈, 김국희, 최정운]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계 넥스트 제너레이션 이재인과 홍경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기대를 얻고 있는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대지진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에 물건을 사고파는 황궁마켓이 자리잡고, 생존을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거래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한 장의 포스터만으로도 ‘황궁마켓’만의 비주얼을 담아내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재난 이후 유일하게 남은 아파트와 살아남은 생존자들, 그 사이에 ‘황궁마켓’이라는 새로운 질서와 규칙이 생기면서 하나의 대형마켓처럼 변모한 아파트의 모습은 '콘크리트 마켓'이 선보일 독창적인 세계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생존을 위한 거래가 시작된다’는 카피에서 유추할 수 있듯 식량, 연료, 약품 등 무엇이든 거래하는 마켓의 설정은 '콘크리트 마켓'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발상으로 강렬한 세계관의 클라이맥스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더해 다른 목적을 갖고 ‘황궁마켓’으로 향하는 외부인 ‘최희로’(이재인)의 뒷모습은 그의 등장이 ‘황궁마켓’에 어떤 파장을 불러올지 예측불허의 전개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다.

이처럼 ‘황궁마켓’이라는 고립된 공간에서 거래하며 벌어지는 극강의 긴장감 속 쫀쫀한 재미를 더하며 올겨울, 가장 강렬한 작품의 등장을 예고하는 영화 '콘크리트 마켓'은 오는 12월 3일(수) 오직 롯데시네마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