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3일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2025 3차 무기 개편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개편은 무기 6종의 성능과 밸런스를 다듬는 것이 핵심이다. ‘TAS’ 일반 모드의 연사력 및 장탄수를 높이고, ‘SCAR_v2’의 연사 시 반동 및 탄도 분산을 완화한다. ‘Specter’는 반동을 소폭 완화하고, ‘TAC-9’은 명중률을 상향한다. 반면, 타 무기와의 성능 균형을 위해 ‘MP-X3’의 명중률을 낮추고 3점사 모드 전환 시 반동 제어 난도를 높이며, ‘PPS’는 명중률을 낮추고 이동 중 사격 시 탄도 분산도를 높인다.
▲사진 출처=넥슨
이와 함께, 추억 속 전장을 복구하는 프로젝트 ‘파이어 인 더 맵’(Fire in the Map)의 4차 업데이트로 술래잡기 모드 ‘진짜를 찾아라’, 인질호위미션 ‘이탈리아’ 등 다양한 규칙의 전장 10종을 추가한다. 12월 11일까지 진행하는 기념 이벤트에는 ‘전기충격기(MG) 적룡 반투명 영구제’,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 등의 4차 보상을 추가하고, 정해진 전장에서 챌린지 퀘스트 완료 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1월 27일까지 유저가 원하는 보상을 직접 선택하고 일일 미션 달성으로 획득 기회에 도전할 수 있는 ‘픽앤픽’ 이벤트를 진행한다. SP를 사용하거나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추가 기회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성공 시 각종 ‘마이건2’ 무기, 스킨 무기, ‘영구제 밀봉’ 아이템 등이 담긴 보상 상자가 주어진다. 같은 기간, 플리마켓에서 정해진 미션을 달성하면 ‘제작 재료 5,000개’, ‘500 SP’ 등을 지급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1,000 SP’를 추가 제공한다. 더불어 11월 16일까지 게임 내 전체 채팅으로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는 일일 미션 완료 시 ‘영구제 탄창 2개’, ‘Throw OMR 카드 영구제’, ‘형광펜 영구제’ 등의 신규 보상을 지급한다. 또, 11월 20일까지 정해진 시간마다 판매 아이템이 바뀌는 ‘오늘의 아이템 특별 판매’를 진행하며, ‘tripleS 보급 패키지’ 구매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싸인 폴라로이드 세트를 선물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