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기 유통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가 FPS 시리즈 신작 ‘Call of Duty: Black Ops 7’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월 7일부터 12월 27일까지 대원씨티에스가 유통하는 AMD 라데온 RX 9060 그래픽카드 탑재 완본체를 구매한 고객에게 게임 코드를 증정한다. 그래픽카드 단품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참여는 전용 구글 폼 링크를 통해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대원씨티에스(Daewon CTS)가 ‘Call of Duty: Black Ops 7’의 정식 출시를 맞아 게임 번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 7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AMD 라데온 RX 9060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완본체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Call of Duty: Black Ops 7’ 게임 코드를 받을 수 있다. 그래픽카드 단품 구매자는 대상에서 제외되며, 참여를 위해서는 전용 구글 폼(https://forms.gle/cBADTyjhZRCM5prWA) 또는 행사 이미지의 QR 코드를 통해 접속 후 구매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
‘Call of Duty: Black Ops 7’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FPS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현실감 있는 전투 표현과 몰입감 높은 캠페인 모드가 특징이다. 강화된 멀티플레이 시스템과 좀비 모드가 추가되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원씨티에스는 AMD 라데온 그래픽카드를 포함한 완본체 PC를 국내 시장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모든 정품은 박스에 부착된 대원씨티에스 정품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사 직영 서비스 센터를 통해 프리미엄 기술 지원과 차별화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