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와 귀여움 사이, 퍼 트리밍 재킷 추천 9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럭셔리와 귀여움 사이, 퍼 트리밍 재킷 추천 9

바자 2025-11-12 18:22:49 신고

퍼 소재가 주는 풍성하고 럭셔리한 무드를 균형감 있게 살린 퍼 트리밍 코트가 거리에 등장하기 시작했다. 럭셔리하기보다 캐주얼하면서도 장식적인 균형감이 돋보이는 퍼 트리밍 코트를 선택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을 보고 겨울 쇼핑 리스트를 채워보자.

@lee.hyunyi
@lee.hyunyi


스웨이드 퍼 트리밍 코트

사진/ @keziacook

사진/ @keziacook

빈티지 무드를 자아내는 컬리 퍼 트리밍 코트는 한 끗 차이로 촌스러워질 수 있는 까다로운 아이템이다. 복고풍이 아닌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원한다면 글로벌 인플루언서 케지아 로즈 쿡(Kezia Rose Cook)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로우한 질감의 스웨이드 소재로 제작된 코트에 컬리한 퍼 트리밍이 더해진 코트는 보헤미안 무드를 품고 있지만,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같은 베이식 아이템으로 균형을 맞추면 전체 룩이 산만해지지 않으면서 한층 도시적인 분위기로 전환된다. 여기에 불필요한 액세서리를 배제하고 볼드한 버건디 백 하나로 힘을 준 점이 스타일의 핵심이다. 빈티지와 모던함이 공존하는 이 조합은 요즘 다시 주목받는 컬리 퍼 트리밍 코트를 세련되게 즐기는 방법을 보여준다. 최근 많이 선보이기 시작한 컬리 퍼 트리밍 재킷 또는 코트를 선택할 때 스타일링에 참고하면 좋을 룩이다.



페이턴트 레더 퍼 트리밍 재킷

사진/ @anna.bernmark

사진/ @anna.bernmark

퍼 트리밍이 들어간 코트나 재킷을 보다 에너제틱한 영 감성으로 표현하고 싶다면, 소재 선택을 과감하게 해도 좋겠다. 글로시한 질감이 눈에 띄는 페이턴트 레더 재킷에 풍성한 퍼 트리밍이 더해진 아우터를 선택한 안나 번마크(Anna Bernmark)는 발랄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클래식한 글래머리즘의 현대적 해석이 돋보이는 그녀의 스타일링을 광택감이 있는 아우터의 분위기를 중화할 수 있는 소프트한 질감의 블랙 쇼츠와 화이트 톱을 매치하여 발랄하면서도 요란하지 않게 스타일링 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백과 롱 부츠로 컬러를 더하지 않고, 디테일 포인트를 재킷 하나에만 준 것 역시 똑부러지는 선택. 햇살이 강하지 않은 겨울 시즌임을 감안했을 때,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소재의 선택 역시 지나치지 않는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어 준다.



기본 블랙 퍼 트리밍 숏 재킷

사진/ @sandrakaczorovska

사진/ @sandrakaczorovska

퍼 트리밍 재킷을 처음 선택한다면 베이식한 디자인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슬림한 실루엣의 아우터에 소매와 칼라를 같은 컬러의 퍼로 트리밍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실패 확률이 낮아진다. 이처럼 과감한 선택보다 안정적인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컬러 초이스 역시 블랙이 안정권이다. 숏 블랙 퍼 트리밍 재킷을 쿨하게 소화한 산드라 카초롭스카(Sandra Kaczorowska)의 룩은 안정감 있는 정답지에 가깝다. 풍성한 칼라 트리밍이 화려해 보이지 않도록, 화이트 티셔츠와 라이트 블루 데님, 블랙 앵클 부츠로 전체 톤을 정돈했으며, 밝고 슬림한 부츠컷 데님과 블랙 벨트로 마무리해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이처럼 볼륨감 있는 퍼 트리밍 재킷을 일상적으로 연출하고 싶다면, 깔끔한 톤 대비를 통해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좋겠다.



레오파드 패턴 퍼 트리밍 코트

사진/ @julietapadros

사진/ @julietapadros

퍼 트리밍 코트 하나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과감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도 좋겠다. 올겨울 다양한 아우터와 액세서리를 통해 트렌드로 떠오른 레오파드 패턴 코트에 풍성한 브라운 퍼 트리밍을 더한 줄리에타 파드로스(Julieta Padrós)의 룩을 참고할 것. 클래식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해석한 디자인의 퍼 트리밍 코트 하나로 전체 룩을 완성했다. 레오파드 패턴 코트의 톤에 맞춘 짙은 초콜릿 브라운 팬츠와 빈티지한 코듀로이 질감의 슈즈는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포인트. 레오파드 패턴 퍼 트리밍 코트처럼 화려한 패턴이나 볼륨감이 있는 아우터를 선택할 때는 컬러 톤을 맞춘 하의와 미니멀한 이너웨어가 균형을 잡아준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 부담 없는 가격대의 페이크 퍼 트리밍 재킷 }

가볍고 부담 없는 소재의 페이크 퍼를 사용한 퍼 트리밍 재킷이 자라와 망고, H&M에 선을 보였다. 가격대 역시 합리적이어서 컬리한 퍼 트리밍 아우터를 고민하고 있었다면 쉽게 도전해 볼 만하다. 퍼 트리밍 아우터 입문 단계라면 블랙과 브라운 같은 안정적인 컬러로 시작해 볼 것.


{ 퍼 트리밍 디테일의 무통 재킷 }

무통 재킷이 주는 안정감을 좋아한다면 세 아이템을 고려해 볼 것. 퀼팅 레더에 퍼 트리밍을 더한 송지오의 무통 재킷은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한 매력을 지닌 아이템. 마르디 메크르디의 정석에 가까운 무통 재킷 역시 어떤 캐주얼 룩도 자연스럽게 소화하는 디자인이다. COS의 후드 재킷은 나파 가죽 소재로 시간이 흐를수록 자연스러운 멋을 더해 가는 매력의 아이템이다.


{ 디자이너 브랜드가 선보이는 퍼 트리밍 코트와 재킷 }

보헤미안 시크의 대명사인 끌로에와 이자벨 마랑 역시 퍼 트리밍 재킷을 선보였다. 끌로에는 과감한 볼륨감과 컬러로 대담한 무드를, 이자벨 마랑은 특유의 자유분방함으로 보헤미안 시크의 정석을 선보인다. KNWLS의 시어링 트리밍이 더해진 크롭트 재킷은 쿨한 스트릿 무드로, 캐주얼 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