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I·P 기반의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가 11월 14일에 시작될 시즌5 ‘사랑은 전쟁터’ 관련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시즌5 사랑의 전쟁터에는 먼저 마블 코믹스와 엑스맨 시리즈의 인기 히어로 갬빗이 신규 히어로 라인업에 합류한다. 갬빗은 서포터 계열의 스트래티지스트로, 플레잉 카드, 민첩한 움직임 및 전문적 전투 기술을 활용해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중 카드 조합을 활용해, 아군을 치료하거나, 부정적 효과를 정화시키고, 역으로 적의 회복을 방해하는 등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갬빗 주변 모든 아군에게, 운동 에너지로 충전된 에이스를 발사해 점프 능력을 강화시키는 동시 공격에 폭발적인 힘을 더할 수 있다.
시즌5에는 최대 100명 이용자를 수용할 수 있는 비전투 맵 ‘뉴욕 타임스 스퀘어’도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신규 맵에서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춤을 추고, 동영상을 보는 등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다.
마블 라이벌즈 시즌5에는 신규 게임 모드인 18대 18 정복(전멸) 모드도 공개되며, 총 36명의 플레이어가 새로운 그랜드 가든 맵에서, 새로운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신규 게임 모드는 11월 27일 출시될 예정이다. 시즌5부터는 경쟁 모드에 배치 시스템도 추가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